2020년 10월 2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위대한 문명과 거대한 제국의 환상적인 격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해기자 송고시간 2020-03-25 20:48

극한정복 동서양 문명전쟁, ‘버서스 렐름워’ 사전예약 시작!
제이스원(J’S ONE, 대표 김지훈)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SLG) ‘버서스 렐름워(VERSUS : REALM WAR)’의 글로벌 사전예약 자료제공/제이스원

[아시아뉴스통신=김은해 기자]제이스원(J’S ONE, 대표 김지훈)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SLG) ‘버서스 : 렐름워(VERSUS : REALM WAR)’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양과 서양 문명의 대립이라는 컨셉하에 개발된 ‘버서스 : 렐름워’는 지난해 지스타를 통해 첫 선을 보여 글로벌 퍼블리셔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실제로 동양과 서양의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대규모 전쟁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동시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SLG 역사상 가장 큰 전쟁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만큼 각 문명 별 200명이 넘는 장수들에 고유의 스킬을 부여하여 스킬과 상성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으며, 화려한 그래픽으로 재현하여 이용자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전투 사운드 구현과 군단관리 시스템, 일괄 자원획득 시스템 등 이용자의 편의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했다.
 
3월 25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버서스 : 렐름워’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9종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제공하고, 최상위 등급인 5성 장수를 100%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자원 아이템과 5성 장수를 이용자 전원에게 추가로 지급하며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티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글로벌 사전예약을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버서스 : 렐름워’의 사전예약은 자체 브랜드 사이트,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와 더불어 각 사전예약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버서스 : 렐름워’의 사전예약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h933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