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북TP,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 추진 본격화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3-27 08:53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 포스터.(사진제공=경북TP)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 원장 이재훈)는 경북지역의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중소벤처기업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은 기술인력과 정보가 부족한 지역 중소.벤처기업에게 R&D과제의 사업계획서 작성과 대면평가 등 기초단계 지원을 통해 R&D사업 선정률을 높이기 위해 도입됐다.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은 경북지역에 본사를 두고 정부 기술개발(R&D) 사업계획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전문가가 사업계획서 작성, 대면평가 등 1:1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업신청은 경북TP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사업계획서 작성, 대면평가 단계에서 총 3회의 무료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 "R&D 공모사업의 경험이 적은 중소.벤처기업의 기획 역량을 강화하고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경북지역 기업이 정부 R&D사업에 최종 선정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R&D기획 컨설팅지원사업의 자세한 사항은 경북TP 기업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