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미래통합당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갖고 본격적인 선거채비 돌입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3-29 17:47

미래통합당 대구시당이 29일 대구시당 강당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미래통합당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총선 전승 결의를 다지고 있다.(사진제공=미래통합당 대구시당)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미래통합당 대구시당은 29일 오후 대구시당 강당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미래통합당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채비에 돌입했다.

미래통합당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장에는 김형기 경북대 명예교수, 윤재옥 국회의원, 김상훈 국회의원 3인의 공동선거대책위원장 체제를 구축했다.

이번에 영입된 김형기 선거대책위원장은 경북대 경제통상학부 명예교수로 자유공정시민회의 공동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중도개혁 지향적 학자로서 미래통합당 중앙선대위 공정사회실현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김 교수는 이번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에서 정책과 공약을 주로 전담함으로서 코로나 이후 무너진 서민경제를 되살릴 좋은 정책을 개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구.경북 보수와 중도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김형기 위원장의 영입으로 이번 대구 지역 총선에서 미래통합당의 외연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향후에도 미래통합당 대구시당 선거대책위원회는 대구지역 총선 전승을 위해 유능한 인사들을 적극 영입해 나갈 예정이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