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정우동 영천.청도 후보, 선대본 발대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20-03-30 17:57

정우동 더불어민주당 영천.청도 국회의원 후보가 30일 선거사무소에서 선대본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1대 총선 정우동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선거대책본부 발대식, 현판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정우동 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염순천 기자] 정우동 더불어민주당 영천.청도 국회의원 후보는 30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본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1대 총선 정우동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선거대책본부 발대식, 현판식 등을 진행했다.

이날 발대식은 현재 범국민적인 사회적 거리두기와 예방대책이 시행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선대본 발대식을 페이스북 Live 생방송에 이어 영천전통시장 전역에 대한 방역 봉사활동으로 대체하며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했다.

하지만 캠프관계자에 따르면 "필승에 대한 열기만은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웠다"고 전했다.

정우동 후보는 발대식에서 "이번이야말로 구태정치와 결별하고 지역발전을 이룰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여당 후보인 자신이 충분한 예산을 확보해 영천과 청도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반드시 압승을 거둬 영천시민과 청도군민의 열망에 부응하겠다"며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을 초청하지 못해 송구하며, 온 국민이 코로나를 넘어서기 위해 희생과 배려를 다하고 있는 만큼 극복을 위한 동참의 의미로 이해해주길 바란다"고 간소하게 치르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ysc2526@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