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DGB캐피탈, 대구·경북 벤처기업 금융지원 업무협약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0-03-30 18:29

지난 27일 열린 DGB캐피탈과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의 '대구·경북 벤처기업 금융지원 업무협약식'.(사진제공=DGB금융그룹)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캐피탈(대표 서정동)과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회장 손미향)는 '경영컨설팅 및 상호협력 증진사업' 등을 포함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지역 벤처기업 지원을 통한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 이번 협약식에서 DGB캐피탈은 지역 벤처기업에 대한 경영컨설팅 및 금융지원 사업을 통해 원활한 고용창출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우수한 벤처기업들이 활발히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DGB캐피탈은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회원사의 기계, 설비 리스 및 차량 리스, 렌탈 등의 여신 상품을 보다 저리로 신속하게 지원해 벤처기업의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사 금융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서정동 대표는 "DGB캐피탈의 축적된 노하우로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회원사들에게 양질의 경영컨설팅과 금융자문 제공이 이뤄지길 바라며, 이를 통한 업체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