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이찬호 창원시의회 의장, 수산물 소비촉진 홍보 ‘구슬땀’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0-04-01 17:11

수산물 ‘드라이브-스루’ 특판 행사 참석
1일 이찬호 창원시의회 의장이 ‘수산물 드라이브-스루’ 특판 행사장에서 시민들이 주문한 수산물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의회 사무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이찬호 창원시의회 의장이 1일 수산물 소비활성화를 위한 ‘수산물 드라이브-스루’ 특판 행사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의 수산물 특판 행사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수산물 소비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돕고, 수산물 소비촉진분위기를 조성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찬호 의장은 수산물 판매부진에 따른 어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한편, 판매된 수산물을 시민 차량에 직접 전달하면서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활동도 펼쳤다.

이찬호 의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수산업계뿐만 아니라 시민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이지만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서로 도우면서 힘을 합친다면 이 어려움도 반드시 이겨낼 것”이라며 “의회에서도 지역경제 피해를 조기에 극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