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성일종 후보, 아파트 주민 주거복지 향상 시민·여성정책특보 위촉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수홍기자 송고시간 2020-04-06 13:54

"아파트 주민들의 주거복지 향상 정책자문과 봉사활동 전개"
통합당 성일종 후보의 아파트 주거복지와 봉사활동을 위한 정책자문단.

[아시아뉴스통신=이수홍 기자] 충남 서산 태안 통합당 성일종 후보는 지역 아파트 주민들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일할 참신한 인재들을 시민특보와 여성정책특보로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성 후보 사무실에 따르면 지난 5일 28명에 대한 위촉식 행사를 가졌다.

이 날 성일종 후보의 특보로로 위촉된 28명은 아파트 거주민들로서 앞으로 아파트 주민들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정책자문은 물론 봉사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노민영(38세)씨가 대표로 낭독한 ‘서산시민·태안군민 여러분께 올리는 글’에서 이들은 “핑크는 생명과 치유, 따뜻함을 상징한다. 또 사랑을 뜻한다. 가정과 우리가 사는 아파트에서부터 핑크사랑운동 시작을 알린다”며 “어려운 가정에 핑크색 꽃 화분 놓기, 아파트 화분에 핑크 꽃 심기 등을 통해 어렵고 고통 받는 주민을 찾아 사랑을 주는 일을 시작하겠다”고 정책자문과 봉사활동 취지를 전했다.

특히 이들은 “우리는 미래통합당 성일종 후보의 시민특보, 여성정책특보 등으로 위촉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성일종 후보는 서산·태안의 미래요 희망이며 성일종 후보의 압도적인 당선과 미래통합당의 승리만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구국의 길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성일종 후보는 “4월 15일 반드시 승리해 대한민국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lshong650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