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 지구, 코로나19 극복 마스크 1만개 기증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송고시간 2020-04-14 16:31

국제라이온스협회, 코로나 19 성금 기탁 . (사진제공=경상남도)

[아시아뉴스통신=김회경 기자] 경상남도 창원에 소재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총재 김정기)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1만 개를 경상남도에 4월 14일 기증했다.

경상남도지사 집무실에서 열린 기증식에는 김경수 도지사를 비롯한 김정기 총재, 강기철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 총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저소득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마스크 1만 개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 지구는 지역사회 내 사회복지 증진이라는 목적 아래 설립된 단체다. 실제 ▲마산장애인인권센터 차량지원 ▲폭염대비 독거노인을 위한 선풍기 기증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위한 학용품 기증 등 분야·부문을 가리지 않고 아낌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 지사는 온정의 손길을 내민 협회에 감사함을 표시하며, 이웃을 생각하는 협회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기증품 배분에 힘써 주기를 강 회장에게 당부했다.

또 “코로나19가 점차 안정화되고 있는 추세지만 아직 안심할 단계는 아니다. 우리 도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생활방역과 물리적 거리두기를 강화함과 동시에 피해 소상공인, 자영업자, 특수고용자 등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민생대책 추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도민 여러분들의 절대적인 협조인 만큼 다중이용시설 출입 자제 및 자가격리 수칙 준수 등을 꼭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inkim122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