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브랜드K 선정된 나인테일즈 화장품 ‘KBS 희극인실 김성규 회장’과 업무협약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4-24 07:51

나인테일즈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개그맨 장기영(사진출처=나인테일즈)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표 브랜드인 브랜드K로 선정이 되며,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도 많은 주목을 얻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 기능성 화장품이 KBS 희극인실(회장 김성규)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나인테일즈는 이번 협약으로 KBS 희극인실 공식 후원 화장품으로 지정되며, KBS 희극인들과 함께 ‘365 피부 건강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인테일즈 링클케어세럼은 현재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프랑스 최대홈쇼핑사인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 국내 최초로 한국 미용제품을 론칭하며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케어세럼은 현재 인기 중견배우인 김창숙씨가 광고모델을 맡고 있으며, 많은 인기 배우들이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이다. 또 현재 아이돌 트로트 가수 신나라, 배우 겸 가수 황은정, 가수 강애리자, 개그맨 김대희, 최형만, 황기순, 현병수 등과 ‘365일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에 KBS 희극인실과 업무협약을 맺은 나인테일즈는 최근 진행된 NS홈쇼핑 마스크리프팅팩 방송과 신세계TV쇼핑 링클케어세럼 방송이 매진되며, 국내와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2일(수)에는 신세계TV쇼핑에서 오전 9시 31분에 방송을 진행했다.

국내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 링클케어세럼은 지난해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하며 지난 2월 기준 미화 110만 불을 수출하며 프랑스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링클케어세럼은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과 강남점에 입점해 있으며 해외관광객들에게도 큰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번에 KBS 희극인실과 업무협약을 맺은 나인테일즈는 ‘365 피부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며, KBS의 희극인 체육대회도 함께 후원할 예정이다.
 
나인테일즈는 전 세계에 방송이 되는 아리랑 TV ‘머니몬스터’에 소개가 되며, 대한민국의 우수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 K’로 나인테일즈의 링클케어세럼이 전 세계로 소개가 된바 있다.

한편 KBS 희극인실 회장인 개그맨 김성규는 다양한 공연 연출과 함께 최근에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 하고 있는 개그맨 김성규 회장은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개그맨의 아이디어 창출 법’, ‘제대로 된 유머스피치’ 등 기업에서 방송 관련한 다양한 강연을 진행 하고 있다.

개그맨 김성규는 1994년 KBS 1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동기로는 조혜련, 송은이, 지석진이 활동 중이다. KBS 개그콘서트에서 이병진, 황마담과 ‘아담패밀리’ 코너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공연 쪽으로 눈을 돌린 김성규는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세종대학교에서 공연예술 대학원 박사과정을 마쳤다. 연극 ‘골든타임’, 뮤지컬 ‘프로포즈 못 하는 남자’의 예술 감독으로 활동한바 있다.

개그맨 김성규 회장은 “이번에 나인테일즈와 진행하는 협약으로 KBS 희극인들의 피부건강에 대한 다양한 정보제공과 함께 365일 웃음이 넘치는 건강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고 말했다.
 
한편, 나인테일즈(9tails)는 링클파워세럼은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였다. 나인테일즈는 이러한 성장세를 배경으로 주문금액, 재구매율, 방송횟수, 상품평수 1위로 공영쇼핑과 신세계TV쇼핑에서 기초세트 영광의 4관왕으로 등극하며 국내의 대표적인 링클파워세럼 시장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