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빛나는 20대를 위해'…성년의 날 맞이 샤넬 향수와 립스틱 제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5-13 10:13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일생에 단 한번 맞이하는 특별한 ‘성년의 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5월 18일 성년의 날에는 청소년에서 성년이 된 것을 축하하며 향수나 장미꽃, 립스틱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은데, 향수와 립스틱은 개인의 취향을 많이 반영하는 제품군이라 고르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 이에 샤넬이 성년의 날 선물하기 좋은 향수와 립스틱을 제안해 시선을 끌었다.  
 

샤넬의 ‘레 조 드 샤넬’ 향수는 가브리엘 샤넬이 가장 사랑했던 도시들에서 영감을 받아 해석한 ‘레 조 드 샤넬’은 파리-베니스, 파리-도빌, 파리-비아리츠, 파리-리비에라 총 4가지 향으로 이루어져있다. 가벼운 공기와도 같은 향조를 형성하여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프레시한 향수이다. 

△상쾌한 숲의 향이 나는 ‘파리-도빌’ △시원한 바다&물 향 ‘파리-비아리츠’ △따뜻한 오리엔탈의 향‘파리-베니스’ △빛나는 플로럴 향 ‘파리-리비에라’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파리-베니스’는 네롤리와 바닐라 향이 만나 달콤하고 따뜻한 향의 시트러스 계열로 이제 막 성인이 된 연령대는 물론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향수다. 
 

향수보다 립스틱을 선호한다면,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을 눈여겨 볼 만 하다. 강렬한 컬러감과 빛나는 샤인 효과로 시선을 모으는 해당 제품은 편안하게 발리며 누드, 오렌지, 로즈우드, 핑크, 푸시아, 플럼, 다크 초콜릿 그리고 레드까지 24가지의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투명하게 빛나는 골드 시스루 캡의 특별한 패키지가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그 중에서도 루쥬 코코 플래쉬 91 보헴의 라즈베리 핑크 컬러와 92 아무르의 석류 핑크 컬러는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아 코코 플래쉬의 대표적인 컬러로 꼽힌다. 

한편, 샤넬의 ‘레 조 드 샤넬’ 향수와 ‘루쥬 코코 플래쉬’ 립스틱은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샤넬 뷰티 부티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