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바노바기 코스메틱, 선스크린 100만개 판매 돌파하며 밀리언셀러 등극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5-14 11:51

출시 1년, 하루 평균 3000개 이상 판매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바노바기(BANOBAGI) 코스메틱의 자외선 차단제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이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지난 4월을 기준으로 하루 평균 3214개, 30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며 출시 약 1년만의 성과다.

토탈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의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며 75%이상의 수분을 함유하여 수분 크림 바른 듯한 편안한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바노바기는 K뷰티의 위상을 과시하며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왔다. 특히, 작년 4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Taobao) 런칭 하루 만에 7000개 판매를 기록하면서 크게 주목 받기 시작하여 이후 꾸준한 수출과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왔다.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단순한 자외선 차단제가 아닌 대표 성분 밀크씨슬추출물을 비롯하여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들로 배합함으로써 건강한 피부로 개선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국내외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으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도 전달되어 이와 같은 성과를 이룬 것 같다”면서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효능을 보완하여 보습력이 한층 더 강화되고 적외선까지 차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리뉴얼을 진행 중이며 내달 출시가 목표다”고 전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이 같은 성과를 기념하여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이 달말까지 30% 할인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