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이태리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 신규 브랜드 ‘ALV’ 론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기자 송고시간 2020-05-28 14:54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지도 무늬 가방 '프리마 클라쎄'로 유명한 이태리 디자이너 알비에로 마르티니(ALViero Martini)가 이탈리아어 'Andare Lontano Viaggiando'의 줄임말로 '멀리 여행을 떠나요'라는 뜻을 담고 있는 새로운 브랜드 'ALV'를 국내 론칭한다고 밝혔다.

한국의 ALVG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ALV’는 여행을 통한 탈출을 모티브로, 메인 패턴은 알비에로 마르티니가 실제로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찍은 여권 소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여권 도장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클래식한 멋을 더해 우아한 핸드백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그니처 라인이 뚜렷한 상품 구성과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비에로 마르티니의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다.

ALV는 패스포트 베이직(Passport Basic), 패스포트 시즌(Passport Season), 패스포트 검미(Passport Gummy), 그리고 시즌에 따른 가죽라인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ALV 관계자는 “유럽의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는 ALV의 다양한 제품은 모든 계층의 고객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며 “위크엔드 케주얼 브랜드로 한국에 새로운 시장을 전개할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