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윤영일 의원, “해남.완도.진도 군민 여러분 성원에 감사합니다”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박용준기자 송고시간 2020-05-28 16:03

윤영일 국회의원.(사진제공=윤영일 의원 사무소)

[아시아뉴스통신=박용준 기자]윤영일 의원(해남ㆍ완도ㆍ진도)이 20대 국회의원 임기를 마무리 하며 해남.완도.진도 주민들을 직접 찾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윤영일 의원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 간 군청, 면사무소, 노인회 등을 직접 방문해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결과를 주민들께 설명하고 조치가 필요한 부분은 적극 협조하는 등 임기가 끝나는 날까지 국회의원으로서 본분에 충실한 모습을 보였다.
 
윤영일 의원은 지난 2016년 국회 등원 이후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 의혹을 밝혀내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에 크게 기여했으며, 적폐청산과 사법개혁에도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 의원은 또한 농어민의 숙원이던 부동산소유권 이전등기특별조치법, 연안여객 대중교통화법 등을 대표 발의해 통과시키고, 세월호피해보상법, 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과 처우개선, 공수처법 등 패스트트랙 통과에도 기여했다.
 
윤 의원은 “주민여러분의 큰 기대와 응원에 감사하다” 면서 “지난 4년간 군민 여러분과 마주하며 지역발전과 군민여러분의 행복위해 함께 뛰었던 시간들이 소중하다”고 말했다.
 
윤 의원은 아울러 “농수산 가격 안정, 획기적인 SOC사업, 연도,연륙사업 추진 등 해야 할 일이 여전히 산적해 있다”면서 “평범한 군민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 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