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스포츠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 코로나-19로 인한 의료진과 안산시민 응원 메시지 전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0-06-02 13:11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안산시민덕분에 응원
30일 배정완 경기 안산시체육회장(사진 가운데)이 전 국민과 안산시민,의료진들에게 덕분에챌린지 행사를 가지며 응원에 메시제를 전달하고 있다./제공=안산시체육회)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경기 안산시체육회 배정완 회장이 40여명의 체육회직 원원들과 함께 와~스타디움 운동장 앞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격고 있는 국민들과 안산시민을 위해 응원에 메시지를 보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날 행사는 5월은 가정의 달로 가족의 사랑과 기쁨을 누렸다면, 오는 6월은 호국보훈의 달로 대한민국을 위해 힘써주신 분들을 기리고 감사한 마음과 사랑을 가져보자는 뜻에서 펼쳐졌다.
 
배정완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계신 의료진 모든 분들과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관 및 윤화섭 경기 안산시장을 비롯해 시공무원, 자원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배 회장은 “모든 체육인 여러분들의 건승과 가정에도 활력이 넘치는 오는 6월이 되시기를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체육회는 그동안 안산시체육회 52개 종목단체와 함께 안산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힘써 왔으며 코로나19가 종식돼는 그날까지, 이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여러분에게 ‘덕분에 감사합니다! 존경 합니다’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힘내라 대한민국’을 위치며 덕분에챌린지를 이어갈 방침이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