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종교
더크로스처치, 부흥! 온라인 예배자들 "성령의 불 시즌2 모두 외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미선기자 송고시간 2020-06-01 13:40

30일오순절"10 DAY REVIVAL"기도예배(Worship)를 하고있는 더크로스처치 찬양팀./아시아뉴스통신=유미선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유미선 기자] 이번 오순절 성령강림주일을 맞이하여 10일간 오순절 기도회를 열어 기도에 힘쓴 더크로스처치는 성령의 불이 실제로 임하는 역사를 간구했다. 10일간 유명한 메신저들이 선포한 내용의 키워드는 "부흥"이였다. 메신저들의 선포 말씀을 붙잡아 10일간 "성령의 불이 임하여 부흥을 보는 새대, 사도행전 2장처럼 성령의 능력이 실제로 임하는 교회로 선포" 했는데 그 열기는 실제로 뜨거웠고 임재가 강했다.

더크로스처치는 오순절 성령강림주일을 맞이하여 5월 22일~ 31일까지 10일동안 "10 DAY REVIVAL"이라는 키워드로 기도회를 마무리 했다. 마지막날인 31일 성령강림주일에는 주일예배후 오후 5시30분부터 총 3세션으로 나누어진 5시간 연속 기도회로 진행 되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모든 성도들이 참여 할 수 없어, 한정된 성도들에게 오픈 되어 진행된 기도회 였다.
 
마지막 세션에 뜨거운 경배와 찬양을 드리는 다음세대들과 더크로스처치 찬양팀이 두손을 들고 예배를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유미선 기자

지난 9일 동안 오로지 기도하기에 힘쓰며 충만한 성령의 불을 짚혀 우리의 다음세대들이 경험 할 수 있도록 하자며, 마지막 날에는 예배 참여의 자리를 청년들을 위해 양보하는 성숙하고 아름다운 모습의 본을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날 기도회는 총3세션 메신저로▲홍민기목사(브릿지임팩트)▲데이비드차선교사(KAM선교회)▲박호종목사(더크로스처치)가 섬겼다.

첫세션을 진행한 홍민기 목사의 메세지는 [사도행전 3장1~10절] 말씀을 가지고 선포했다. 특별히 이날 홍민기 목사는 "하나님의 능력으로 사는자, 말씀대로 사는자, 나사렛 예수의 이름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과 능력을 을 지닌자들로서 이웃과 도시를, 국가와 세계를 기도로서 일으켜 세우는 자들이 일어나길 축복했다.주님의 이름으로 사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일어나는 강조의 말씀으로 대언했다. 그러기 위해서는 죄에 대하여 거룩해지는 거룩의 삶으로 새롭게 되어 성령의 충만함을 구하고 성령의 불의 능력을 받아 역사하는 교회가 될것임을 전했다.

두번째 세션을 진행한 데이비드차 선교사의 메세지는 [합:3장 17~18절] 말씀을 가지고 (성령충만의 결과)의 제목으로 기도회를 이끌었다. 데이비드차 선교사는 지금 하나님께서 이끄시는 시대를 먼저 볼수 있는"시세를 분별하는 영이 임한자가 이때에 임하여 부흥의 파도를 타는 서퍼가 될것"을 외치며 하나님께서 보이시는 파도의 흐름에 올라타 하나님의 나라를 옮기는 자들이 나오기를 선포했다. 

이어 데이비드차 선교사의 메세지 내용중에 30일 미국 트럼프의 공개 발표 영상을 보였다. 이어 "한국의 부르심의 방향성에 대해 다시한번 짚어보면서,한반도의 복음통일에 쓰임받는 자들이 되려면 성령충만함을 지니어야 한다며,그러기 위하여 우리는 구원에 대해 예수그리스도 앞에 정렬되어 한 영혼을 구하는 거룩한 세대가 되어야 한다."며 강력한 메세지를 전달했다.

마지막 세번째 세션을 진행한 박호종 목사의 메세지는 [요:16장7~11절] 말씀을 가지고 이날 3세션의 말씀을 정리요약 하여(죄.의.심판에 대하여)의 메세지로 마지막 성령의 불을 짚혔다. 박호종 목사의 첫번째 선포 메세지로 "부흥의 대한 갈망, 거룩한 연합에 대해 선포했다. 이어 첫번째 (죄)에 대하여 즉 본질적인 죄에 대한 회개를 이끄시는 성령님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박호종 목사는 "성령님은 helper(돕는), teacher(교사,선생),coun·sellor(상담 전문 지도자)이다며 성령님께 삶을 의지하여 여호와의 일곱영을 받는 여러분이 되길바란다"며 축복했다.

두번째 (의)에 대하여 즉 행위에 대하여 말씀을 전했다."주님의 생명이 들어온 사람은 반드시 변한다.변함이 없는 믿음은 부르심을 이루어 갈수가 없다,성령이 임하면 죄에 대해 거룩해지는 민감한 삶(죄를 점검하고 말씀대로 순종하는 삶)의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한다.그것이 바로 부르심을 이루어가는 거룩한 행위"라고 말했다.

세번째 (심판)에 대하여 말씀을 전했다."심판의 의미는 살아 낸다는 것, 능력과(권세)의 문제, 승리의 문제 즉, 영적전쟁에서 살아내어 승리 하는자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성령님의 사역은 우리가 전쟁할수 있도록 권능을 부어 주시는 것 이다.우리는 이런 믿음과 진리로 싸워야 한다.그러므로 깨어나 전략적으로 용사로서 도시의 어둠과 정사와 권세들에게 하나님의 것들을 선포해야 한다며 이것이 바로 영적전쟁 이다."라고 전했다. 

10일간 성령님을 갈망하며 그의나라와 의에 대한 갈망에 대한 메세지 즉 "부흥"에 집중한 더크로스처치는 유튜브로 실시간 송출된 오순절 기도회였다. 10 day 마지막 날,마지막 세션인 이날의 온라인 예배 참여자의 조회수 8000명을 넘겨 코로나19 임에도 불구하고 성령의 갈망과 뜨거움을 증거 했다. 함께한 성도 모두가 이번 오순절 "10 DAY REVIVAL"의 기도회가 마지막 이라는 것이 매우 아쉬워 실시간 채팅창에서는 "성령의 불 시즌2"를 모두 외쳤다. 

아이디 김**은"아쉽다", 아이디 L***k는"철야합시다"라고 글을 올렸다. 아이디 박**이외 유튜브에 참여한 성도들은"시즌2한표요" 라고 글을 올렸다.

한편 이번 '오순절 10DAY REVIVAL'을 진행했던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처치 담임)는 시즌2를 기도하고 있는중 이라고 밝혔다.



youmisun.my@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