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종교
기독교신앙회복연구소 소장 김완섭 목사 '스데반 선언 : 순교 신앙'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06-03 16:46

주님의 새소망교회 담임 김완섭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스데반 선언 : 순교 신앙

1. 나는 성령과 지혜가 충만하여 칭찬 받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형제들아 너희 가운데서 성령과 지혜가 충만하여 칭찬 받는 사람 일곱을 택하라 우리가 이 일을 그들에게 맡기고”(행 6:3)

2. 나는 하나님의 영광과 예수님께서 하나님 우편에 서 계신 것을 바라보면서 살겠습니다.

“스데반이 성령 충만하여 하늘을 우러러 주목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및 예수께서 하나님 우편에 서신 것을 보고 말하되 보라 하늘이 열리고 인자가 하나님 우편에 서신 것을 보노라 한대”(행 7:55-5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그니라 인자가 권능자의 우편에 앉은 것과 하늘 구름을 타고 오는 것을 너희가 보리라 하시니”(막 14:62)

3. 나는 나를 해치려는 사람이라도 용서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저들은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예수께서 이르시되 아버지 저들을 사하여 주옵소서 자기들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니이다 하시더라”(눅 23:34)

“무릎을 꿇고 크게 불러 이르되 주여 이 죄를 그들에게 돌리지 마옵소서 이 말을 하고 자니라”(행 7:60)

순교도 하나님의 뜻을 따라 할 수 있는 것인데 누가 일부러 순교하겠습니까? 

그러나 어떤 상황 가운데에서도 하늘에 계신 하나님과 예수님을 바라본다면 언제나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죽음도 예수님의 그 사랑에서 끊을 수 없다는 사실을 믿는 것이 순교신앙일 것입니다. 

성령께서 충만하게 일하시도록 생명까지라도 비울 수 있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