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맨 황기순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말센스(김주하 작)’ 출간회 MC 맡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6-10 20:58

황기순 김주하 작가 출간회 MC 맡아(사진출처=위즈덤하우스)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김주하 작가의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말센스’가 오는 6월 13일 토요일 오후 2~4시에 출간기념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출간기념회의 MC는 개그맨 출신 스타강사 황기순이 맡을 예정이다.
 
개그맨 황기순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기업과 시민단체에서 ‘도박으로 얻은 상처 봉사로 치유한다.’, ‘꿈을 가지고 도전하면 무서울 것이 없다.’는 주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경제 경영 분야 52주 연속 베스트셀러, 김주하 작가의 신간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부자의 말센스(위즈덤하우스)’가 교보문고,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 내 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저자는 한국비즈니스협회의 대표이자 유튜브, 대기업 강연, 각종 매스컴 등 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비즈니스 분야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신간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성원하고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출간 기념회가 열린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비하여 차 안에서 자동차 극장처럼 관람하는 이색적인 세미나를 개최하기 때문이다.
 
이번 출간기념회에는 특별히 MBC 공채 개그맨 이자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이신 황기순 님이 사회를 진행한다. 또한, 고려대학교 전 총장이시자 대한중재인협회장이신 이기수 회장님의 축사가 이어질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부자의 말센스 출간기념회는 코로나19 생활속 방역을 위해서 국내에서는 최초로 ’드라이브쓰루‘ 강연회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주차장에서 차를 주차하고 차 안에서 듣는 자동차극장과 같은 강연회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번 출간회의 주제는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자영업자, 세일즈맨들의 대인 관계력을 높여주는 실제 꿀팁’으로 강연이 진행이 될 예정이다.
 
강사로 나서는 김주하 저자는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실천편’, ‘부자의 말센스’ 저자로 활동하며 한국비즈니스협회 대표를 맡고 있다.
 
이번 행사의 참여 비용은 추자 비용과 책 값을 포함해서 차량 한 대당 2만원의 입장료를 받는다. 장소는 양재 현주차장(서울 서초구 양재대로 12길 25)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출간회의 MC를 맡은 개그맨 황기순은 권영찬닷컴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현재 영광 글로리비치 편백나무 해수온천 리조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영광 글로리비치는 백수해안도로에 위치한 편백나무 해수온천으로 유명한 영광의 대표적인 관광 상품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