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배우 김수현, HK inno.N ‘뉴틴’ 광고 모델로 활동 본격 스타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6-11 10:13

김수현 HK inno.N ‘뉴틴’ 광고 모델 촬영 메이킹 영상/(사진제공=HK inno.N)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김수현이 HK inno.N(HK이노엔, 구 CJ헬스케어)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되며,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지난해 7월 전역 후, ‘호텔 델루나’와 ‘사랑의 불시착’에 깜짝 등장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배우 김수현은 오는 20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복귀 소식을 전하며 그 동안 기다리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했다.

이에 더해 김수현은 HK inno.N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뉴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제대 후 남성미가 배가된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뉴틴 광고를 촬영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현장 메이킹 영상이 HK inno.N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되며 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김수현은 여전히 훈훈하고 건강한 모습과 부드러운 목소리로, 보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며 설레게 만들 매력을 여과없이 보여주었다.

HK inno.N는 "배우 김수현의 탄탄한 연기력과 성실한 자기관리를 통해 쌓아온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뉴틴’이 추구하는 젊고 건강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앞으로 ‘뉴틴’의 모델로서 TV CF 및 화보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뉴틴’을 알리는 데에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뉴틴(Nutine)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은 HK inno.N의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