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대구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0-06-24 16:37

24일 서대구농협 본점 하나로마트에서 열린 로컬푸드 직매장 개장식에서 이수환 농협 대구지역본부장(왼쪽 세번째부터), 이윤영 서대구농협 조합장 등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농협)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서대구농협(조합장 이윤영)은 24일 본점 하나로마트에서 지역 농산물 판로 확대 및 농업인 소득 증대를 위해 로컬푸드 직매장을 개장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이윤영 서대구농협 조합장 및 임원, 이수환 농협 대구지역본부장과 지역 농산물 생산자 등이 참여해 로컬푸드 농산물 홍보에 직접 나섰다.

서대구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은 본점 하나로마트 내에 샵인샵(매장 안 매장)형태로 운영되며 60㎡ 규모로 조성됐다.

지역 농업인이 당일 생산한 오이, 상추, 수박,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농산물들을 취급하고, 지속적으로 출하농업인 수를 확대해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가공식품과 건강식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윤영 서대구농협 조합장은 "로컬푸드 직매장은 유통단계를 축소해 생산자와 소비자의 거리를 줄이고 이를 통해 식품안전과 가격안정을 도모하는 농산물 직거래 매장이다"며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해 농업인들에게는 소득창출을, 소비자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컬푸드 직매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