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북경찰, 트롯 신동 '전유진' 학교폭력 예방 홍보대사로 위촉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6-24 17:29

경북경찰청이 24일 트롯 신동 전유진 학생을 학교폭력 예방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있다. 왼쪽부터 박건찬 경북경찰청장, 전유진 학생.(사진제공=경북경찰청)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경북경찰청(청장 박건찬)은 24일 트롯 신동 전유진 학생(포항동해중학교 2학년)을 학교폭력 예방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전유진 학생은 2019년 전국해변가요제 대상을 수상하며 가수로 데뷔, 2020년 MBC '편애중계 트롯 신동 경연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다수의 지상파 방송에 출연한 바 있으며, 어린 나이에도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최근 불어 닥친 트롯 열풍의 주역이기도 하다.

또한 홍보대사 위촉에 앞서 지난 5월28일에는 자신의 신곡 '사랑하시렵니까?'를 개사한 학교폭력 예방 홍보영상 '친구 사랑하시렵니까?'의 시연회를 갖는 등 학교폭력 예방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경북경찰청은 중학교 2학년생인 전유진 학생을 학교폭력 예방 홍보대사로 위촉함으로써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홍보 활동을 통한 학교폭력 예방 효과의 극대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날 위촉된 전유진 학생은 앞으로 2년간 경북경찰 학교폭력 예방 홍보대사로서 홍보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다.

박건찬 경북경찰청장은 "또래의 마음을 공감할 수 있는 나이인만큼 보다 적극적으로 그들의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에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꾸준한 홍보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