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성주군, 찾아가는 주민교육 선호도 조사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6-25 15:32

성주군이 24일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준공지구 13개소의 각 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주민교육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경북 성주군은 24일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준공지구 13개소의 각 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주민교육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조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마을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고, 소비를 촉진하는 등 찾아가는 맞춤형 주민교육 실시로 주민 중심의 행정과 교육을 통한 활기찬 성주, 웃음과 행복이 넘치는 마을 만들기에 동참하기 위해 실시됐다.

성주군은 매년 지역역량강화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주민교육뿐만 아니라 전문가 양성교육, 문화.복지, 선진지 견학 등 다양한 교육 훈련을 통해 지역 인재를 양성하고 지속적인 문화 복지를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어 7월부터 시작되는 교육을 통해 주민 만족도조사 및 사후평가 등을 실시해 주민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선제적인 경기활성화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꿈과 희망이 넘치고 살기 좋은 성주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