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FC안양, 수원FC에서 베테랑 수비수 박요한 임대영입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홍경의기자 송고시간 2020-06-25 19:44

FC안양,수원FC에서 베테랑 수비수 박요한 임대영입하였다./(사진=안양시)


[아시아뉴스통신=홍경의 기자]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이 수원FC에서 수비수 박요한을 임대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금호고, 연세대 출신의 박요한은 지난 2011년 광주FC의 창단멤버로 K리그에 첫 발을 내딛었다.

2013년 K리그 챌린지 신설과 함께 충주험멜에 합류했던 그는 무궁화축구단을 통해 군복무를 마친 뒤 광주FC와 수원FC를 거쳐 안양에 임대로 합류했다.

K리그 통산 총 124경기 7어시스트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박요한은 좌우 측면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측면 자원이며, 안정적인 수비력과 왕성한 활동량, 오버래핑과 크로스 능력까지 우수한 측면 수비수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로 K리그 10년 차를 맞는 베테랑이기 때문에 올 시즌 FC안양의 측면에 더욱 활력이 생길 것으로 기대된다.

안양에 합류한 박요한은 “나를 믿고 선택해주신 김형열 감독님 이하 코칭스태프, 구단 사무국에 감사드리며, 팀 분위기 쇄신을 위해 최대한 노력과 구단이 나가고자 하는 목표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고참으로서의 역할도 책임감을 갖고 소신껏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27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2020 시즌 8번째 경기를 치른다.
tkhong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