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산시, '차세대를 위한 나눔교육' 간담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6-26 15:28

경산시가 25일 나눔교육 전문강사와 함께 '차세대를 위한 나눔교육'의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첫걸음인 간담회를 개최하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경산시청)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경북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25일 나눔교육 전문강사와 함께 '차세대를 위한 나눔교육'의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첫걸음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차세대를 위한 나눔교육'은 어린이집, 유치원에 나눔교육 전문강사가 파견돼 아동들에게 나눔의 의미와 실천방법 등을 교육하며 타인을 공감하고 배려하는 나눔 문화 정착을 통해 경산시가 '착한나눔도시'로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 시행되는 사업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전반적인 사업 내용 및 신청기관별 일정 안내 ▶사업 추진 시 발전방향에 대해 자유롭게 토의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나눔교육 전문강사들은 좋은 자리를 마련해준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상호 소통과 대화를 통한 정보 교류로 본 사업의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차세대를 위한 나눔교육'은 경산시 소재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산시 복지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