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안군, 상반기 퇴임식...“인생 제2막을 응원합니다”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20-06-26 23:11

26일 진안군, 상반기 퇴임식.(사진제공=진안군청)

전북 진안군이 26일 군청 강당에서 2020년 상반기 퇴임식을 열고 퇴임자들의 명예로운 퇴임을 축하하고 인생 제2막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는 예년과 다르게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가족, 직장 동료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
 
명예롭게 공직을 마무리하며 상반기 퇴임식에 참여한 퇴임자는 고영선(맑은물사업소), 김필환(농업기술센터소장), 박홍영(행정복지국장), 송용호(공무원노조위원장), 정상표(맑은물사업소), 정용모(환경과) 등 총 5명이다.
 
전춘성 군수와 동료 직원들은 지역발전과 주민 행복증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공직을 마무리하는 퇴임자들에게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선배공무원들이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면서 후배공무원들에게 남기는 영상메시지와 후배공무원들과 가족이 선배공무원에게 전하는 축하 영상메시지가 상영되었고, 선배공무원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군립 합창단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자리에 참석한 후배공무원들은 명예롭게 공직을 마무리하는 선배공무원들의 아름다운 제2의 인생에 건강을 바라며 큰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전춘성 군수는 “지난 세월 선배님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흘리신 땀과 눈물이 군민에겐 행복, 후배들에겐 공직생활의 길잡이가 됐다”며 “공직을 떠나시더라도 진안군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으로 응원해 주시고 지역 발전을 위해 큰 힘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아시아뉴스통신=서도연 기자] lulu04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