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성주군, 행락질서 및 물놀이 안전요원 합동교육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6-27 06:07

성주군이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행락안내요원 및 물놀이 안전요원 6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행락질서 합동교육'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경북 성주군은 여름 피서철을 앞두고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행락안내요원 및 물놀이 안전요원 6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행락질서 합동교육'을 실시해 성주를 찾아오는 행락객을 맞을 만반의 준비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하절기 피서철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성주를 찾아오는 행락객들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우리지역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존하는데 목표를 두고 행락질서 안내요원, 물놀이안전요원 등을 대상으로 하천 내 불법행위 예방, 쓰레기 분리수거, 불법 내수면어업행위 예방, 물놀이 안전교육 등을 실시했다.

특히 올해는 예년의 단속과 계도의 딱딱한 이미지를 과감히 없애고 안내와 봉사의 자세로 운영 방향을 대폭 개선하여 행락객들에게 상냥한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총력을 다해 관광이미지 개선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행복한 마음으로 우리 지역으로 나들이를 오는데, 휴가지에서 불친절과 불편사항으로 기분을 망치게 해서는 안된다"며 "무더운 날씨에 힘들겠지만 내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손님을 맞이해 내년 후년에도 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