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DGB경영컨설팅센터, 수성구 공인중개사협회 유튜브 마케팅 강의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0-06-29 16:37

지역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 대상 무료 교육 서비스 일환
지난 25일 DGB금융체험파크에서 열린 '유튜브 영상 제작 및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방안' 무료 강의.(사진제공=DGB금융그룹)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 DGB기업경영컨설팅센터(센터장 이창영)는 지난 25일 신천동 DGB금융체험파크에서 수성구 개업공인중개사협회 회원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 제작 및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방안' 무료 강의를 진행했다.

'DGB희망두배로 OPEN 교육'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강의는 DGB기업경영컨설팅센터가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포괄적인 마케팅 방안을 지원하고, 매출 증대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19 시대 방역 규칙을 준수하고 개최된 이날 강의에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민대영 ㈜어반컴퍼니 대표를 초청해 유튜브 영상 편집 및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 방안을 위한 이론과 실습 전체적인 교육을 진행했다.

DGB경영컨설팅센터는 지난 2016년부터 SNS마케팅, 세무, 노무, 브랜딩 전략 등 다양한 교육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소상공인이 소속된 특정 협회와 사회적 기업, 타 지역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맞춤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찾아가는 맞춤식 교육에 관심이 있는 대구·경북 소상공인을 기반으로 한 협회는 DGB대구은행 기업경영컨설팅센터를 통해 교육 협의를 진행할 수 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