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총장이 쏜다!! 공부하느라 힘들제 힘내!!"..계명문화대, 간식나눔 이벤트 진행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7-02 17:42

시험기간 중 코로나 확산 방지와 예방 위해 재학생 전원에게 마스크, 소독티슈도 지급
계명문화대 도서관을 방문한 학생들이 간식을 받고 박승호 총장과 환하게 웃으며 즐거워하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 도서관은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학생들의 학업성적 향상과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1일 대학 도서관 앞에서 '총장이 쏜다!! 공부하느라 힘들제 힘내'라는 슬로건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간식나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행사는 기말고사 기간 중 도서관과 열람실을 이용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업에 더욱 더 열중 할 수 있도록 도서관 열람실 연장 운영과 점심 이후 에너지와 집중력이 줄어드는 시간을 이용해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며 학생들의 학업을 독려했다.

도서관에서는 간식을 나눠 줄 때 발열체크, 손소독은 물론 학생들간에 1m 간격을 유지하는 등 학생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박승호 총장은 "시험기간 중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챙기는 것은 더 더욱 중요하다"며 "이러한 관심과 격려가 시험공부와 코로나로 인해 심신이 지친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행복감을 주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계명문화대는 시험기간 중 코로나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출입하는 학생들에게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발열체크를 실시하고 1인 마스크 5장과 소독티슈를 지급했다.

한편 계명문화대는 면학분위기 조성과 학생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12년째 매학기 시험기간에 학생들에게 '간식나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