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09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성주군의회, 제8대 제2기 의장단 선출…의장 김경호 의원·부의장 전수곤 의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7-03 14:44

왼쪽은 의장에 당선된 김경호 의원, 오른쪽은 부의장에 당선된 전수곤 의원.(사진제공=성주군의회)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경북 성주군의회는 3일 제250회 임시회를 열어 제2기 의장에는 김경호 의원, 부의장에는 전수곤 의원을 선출했다.

이날 선거는 재적의원 8명을 대상으로 후보 추천없이 의장과 부의장을 각각 투표하는 일명 교황식 선출 방법으로 무기명 투표했으며, 임기는 오는 6일부터 시작된다.

김경호 의장 당선인은 "희망을 주고 신뢰받는 의회, 군민의 입장에서 일하는 의회, 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 구현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는 물론, 상생의 협력체계 구축으로 성주군 발전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당선 인사를 밝혔다.

전수곤 부의장 당선인은 "5만 군민 모두가 살고 싶어하고 행복해 하는 성주를 만들 수 있도록 부의장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며, 군민들의 권익보호와 군민복리증진을 위해 집행부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전국 최고의 기초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동료의원들의 아낌없는 협조를 부탁했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