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주시 오창 미래지 오토캠핑장 17일 재개장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20-07-05 11:11

6일부터 예약가능… 내달 20일부터 일시 운영정지
청주시 미래지 오통캠핑장./아시아뉴스통신DB

충북 청주시가 오창읍 미래지 농촌테마공원 오토캠핑장 확장공사 재정비를 마치고 오는 17일부터 오토캠핑장을 재개장한다.

5일 청주시에 따르면 청주시는 지난 4월부터 5억원을 들여 오토캠핑장 20면, 화장실 1개동과 CCTV 4개소를 설치해 이용객들의 쾌적한 공원이용을 위한 캠핑장 정비를 진행했다.
 
청주시는 이번 확장을 통해 총 35개 캠핑장 사이트를 확보했으며, 이용을 원하는 시민들은 오토캠핑장 홈페이지(http://munam.cheongju.go.kr/ochang)를 통해 6일부터 예약가능하다.
 
청주시는 다만,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한 칸씩 띄워 배치해 전체 35면 중 18면만 부분운영하며, 다음달 20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는 청원생명축제 관계로 일시 운영을 정지한다.
 
미래지 농촌테마공원 오토캠핑장은 지난해 4월 개장한 시설로, 캠핑장 주변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생태놀이터,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연꽃습지원, 벼전시체험관 및 농특산물홍보전시관, 오창미래지한옥마을 등이 위치하고 있어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다고 청주시는 소개했다.
 
청주시 관계자는 “이번 캠핑장 확장공사로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미래지오토캠핑장에서 가족, 친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용객들에게 질 높은 캠핑공간을 제공하고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물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는 공원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memo34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