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8월 여름 방학 맞아 개봉…'트레저 헌터'로 변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20-07-07 14:35

제공=CJENM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스펙타클 추격 액션과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여름방학을 사로잡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가 드디어 오는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호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수수께끼의 가면족에게 납치돼 사라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2009년 국내 첫 극장판 이후 11년째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시리즈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가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액션으로 여름 극장가로 돌아온다. 새롭게 공개될 극장판에서는 온 가족 다 함께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수수께끼 원시부족인 가면족에게 납치된 아빠를 구하기 위해 스펙타클한 어드벤처를 펼칠 예정이다. 여기에 비밀로 가득한 보물섬 이곳저곳을 누비는 트레저 헌터로 변신한 ‘짱구’의 귀여운 모습은 물론, 신나는 보물 탐험과 코믹한 추격 액션씬까지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재미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8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광활한 평원을 배경으로 가파른 바위 위에 홀로 서 있는 ‘짱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탐험가들의 트레이드마크인 셔츠와 모자, 채찍을 매고 트레저 헌터로 변신한 ‘짱구’의 모습과 함께 ‘전설의 보물섬, 일촉즉발의 위기’라는 카피가 더해져 짱구네 가족에게 앞으로 어떤 모험이 펼쳐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화려하고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액션 어드벤처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는 오는 8월 개봉한다.


entpres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