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양군 청기면 새마을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0-07-21 14:33

청기면 새마을회에서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영양군청)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경북 영양군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종안)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상분) 는 2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독거노인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에는 코로나19로 해마다 실시하는 무료 목욕 봉사를 실시하지 못해 20일 독거노인 35명에게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를 1차로 실시했고, 오는 28일 35명의 독거노인들을 직접 방문해 2차로 사랑의 간식 나누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는 해마다 독거노인들을 위해 쌀 나누기 행사, 생일상 차려드리기, 목욕 봉사 등을 통해 청기면 독거노인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한종안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독거노인을 방문해 작은 위로라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에 따뜻함을 나누는 행사를 많이 실시해 따뜻한 청기면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경해 청기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평소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pbi120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