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솔든코리아, 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바른찌개' 신규 론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7-21 17:54

포장&배달 찌개 전문 프랜차이즈 소자본창업 브랜드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인 ㈜솔든코리아(대표:홍현우)는 전통음식 브랜드 '홍미진진'에 이어 찌개 전문 브랜드 '바른 찌개'를 새롭게 론칭해 주목받고 있다.

바른찌개는 여러 종류의 찌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테이크아웃과 배달로 고객에게 제공한다. 코로나19의 문제로 생활 속거리두기’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외식보다는 잠깐의 매장 방문을 통한 테이크아웃, 또는 배달 앱 서비스를 활용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현재 상황을 반영한 포장, 배달 아이템이다. 또한 누구라도 간편하고 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육수는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캠핑이나 여행에도 편리한 포장 방식을 택했다.

성공 포인트로는,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 ⩟1인 운영이 가능(최소 인건비 운영) ⩟4중 매출 구조(포장/배달/홀/주류) 전략 ⩟아침, 점심, 저녁, 늦은 밤 하루 네 번 바쁜 아이템 ⩟조리/비조리 선택으로 매출의 폭을 넓힌 시스템 ⩟1인분 메뉴 도입으로 소비자의 범위를 한층 넓힌 점 등이 있다.

해당 브랜드는 다년간의 레시피 연구를 통해 육수를 개발했으며 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 출고하며 식자재, 인테리어 등 위생적이고 전문성 있는 협력업체 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특별한 메뉴에는 부대찌개, 돼지찌개, 김치찌개, 청국장찌개, 동태찌개, 차돌된장찌개가 있고 사리 추가까지 가능하여 메뉴 선택의 폭이 넓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타 업종보다 저렴한 창업 비용을 제시하는 ‘바른 찌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흔들리는 창업시장에서 매장을 보유하고 있지만 매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에게 진입 장벽이 낮아 활발한 업 종 변경 건 가맹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지역으로 시작하여 활발한 가맹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의정부, 남양주 등 전국적으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