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종교
김해 우리는교회 심석보 목사 '감사로 나아가는 삶'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07-27 21:27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김해 우리는교회 심석보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말씀 : 이사야 12장 1-6절

1.감사로 나아가는 삶
이사야는 회복의 날, 남은 자가 다시 돌아오는 구원과 승리의 날이 올 것이기에 하나님께 감사의 찬송을 미리 하라고 말합니다.

미리 감사할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하나님은 약속을 지키시는 분이시며, 구원하시는 하나님이시기에 그렇습니다. 

이스라엘과 유다의 심판을 멸절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다시금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와 구원 안에 있게 하려는 목적이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반드시 회복의 날을 허락하실 것이기에 미리 감사함이 당연한 것입니다. 

이사야의 미리 감사의 찬양은 온 천하에 알려져 그들이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이후에 반드시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구원을 경험하였기에 미리 감사가 아니라 성취된 일에 대하여 감사하는 이들입니다. 

얼마나 감사한가요? 아직이 아니라 이미에 대한 감사를 할 수 있는 것은 축복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우리도 최후 승리의 날에 승리하고, 천국에 참여할 것이라는 미래적 확신을 가지고 미리 감사를 해야 합니다.

주님은 반드시 다시 오실 것이며, 믿음에 속한 자들은 부르시고, 승리하게 하실 것입니다. 

지금 당장의 어려움에 좌절하지 말고, 반드시 성취될 약속을 기뻐하며 찬송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오늘도 우리가 감사로 나아가는 것은 이 마음을 평강의 하나님께서 지키시기 때문입니다. 

2.결단
지금 나의 나된 모습은 모두 주님의 은혜입니다. 

주님의 구원이 나에게 허락되었기에 지금의 내가 존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어찌 감사와 찬양을 드리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주님께 감사하며, 찬양을 드릴 수 있는 것이 나에게는 축복입니다. 

이 고백을 하게 하시는 주님을 더욱 사랑합니다. 

그리고 아직 임하지 않은 날이 반드시 오며, 그 놀라운 승리가 나에게 주어지리라는 확신이 있기에 또한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이 확신을 주신 주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주님을 높이 경배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