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IPA, 인천항 재난·안전서포터즈와 안전 캠페인 실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이채현기자 송고시간 2020-07-29 17:57

하계휴가철 여객터미널 이용고객 대상 해양안전·코로나19 예방 캠페인 동시 진
29일 인천항만공사가 제3기 ‘인천항 재난·안전 서포터즈’를 발족하고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아시아뉴스통신=이채현 기자] 인천항만공사(사장 최준욱)가 29일 제3기 ‘인천항 재난·안전 서포터즈’를 발족하고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하계휴가철을 맞아 연안도서를 방문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해양안전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캠페인이 동시에 진행됐다.

대학생들로 구성된 ‘인천항 재난·안전 서포터즈’는 안전한 선박 이용 및 물놀이 방법을 소개한 소책자와 함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휴대용 손소독제를 배부하면서 여객터미널 이용객들에게 더욱 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당부했다.

인천항만공사 이정행 운영부문 부사장은 "휴가철 연안여객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여객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안전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안전캠페인을 통해 인천항의 안전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3기 ‘인천항 재난·안전 서포터즈’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인천항만공사와 함께 안전한 인천항을 만들기 위한 안전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 간담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3002new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