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2일 수요일
뉴스홈 정치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대구시당위원장 선출 및 당대표·최고위원 합동연설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8-01 21:10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로고.(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2일 오후 2시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차기 당대표와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당대표 및 최고위원 합동연설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기호순)로는 이낙연 의원, 김부겸 전 의원, 박주민 의원이, 최고위원 후보(기호순)에는 신동근 의원, 염태영 수원시장, 양향자 의원, 한병도 의원, 소병훈 의원, 노웅래 의원, 이원욱 의원, 김종민 의원 등이 출마해 경선을 치르고 있다.

합동연설회를 마친 뒤부터는 대구시당 개편을 위한 대구시당정기대의원대회가 열린다.

이번 대구시당대의원대회는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시당위원장 후보 정견발표와 대의원 현장투표를 생략한 대구시당 상무위원회의로 대체해 개최된다.

대구시당 상무위원회에서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일까지 4일간 대구지역 권리당원과 전국대의원을 대상으로 한 투표결과를 합산해 당선된 새로운 대구시당위원장을 발표한다.

한편 오후 2시에 진행하는 당대표 및 최고위원 합동연설회는 더불어민주당 유튜브 '씀'에서 라이브 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