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울본부, 울진엑스포공원에서 이동홍보관 운영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0-08-04 18:06

울진엑스포공원 물놀이 행사장에서 정보제공.게임진행 등 지역주민들과 소통
한울본부 이동홍보관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주민들 모습.(사진제공=한울본부)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나흘간 울진엑스포공원 광장에서 개최되는 '2020 물놀이 행사'와 연계해 한울본부 이동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물놀이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한울본부 이동홍보관에서는 원자력 홍보 팸플릿을 구비해 원자력에 관한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줬다.

이와 더불어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풍선 게임을 진행하며 가족 간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한수원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한수원 유튜브'와 재난발생.불시정지 등 원자력발전소 운영정보 및 사업소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SMS 알리미' 서비스를 홍보하며 현장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한울본부 이동홍보관 이틀째인 4일까지 약 500여 명의 지역주민 및 피서객이 방문했으며, 물풍선 게임에 참가한 가족들은 터지는 물풍선과 함께 시원하게 더위를 날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는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을 중심으로 주민과 소통하며 원전 안전성에 대한 신뢰를 증진하기 위해 다양하고 활발한 홍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pbi120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