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릉시,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홍보관 운영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종학기자 송고시간 2020-08-14 13:51

강릉시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김종학 기자] 강원 강릉시는 일산 킨텍스에서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강릉 관광 매력’을 홍보한다고 14일 밝혔다.

‘여행, 일상이 되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행박람회는 국내 여행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여행 및 관광 콘텐츠 교류, 협력 추진을 통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강릉시 홍보관은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총 2개 부스 규모로 운영되며, ‘솔향, 바다향, 커피향과 함께하는 휴양도시 강릉’이라는 주제로 정동 심곡 바다부채길, 솔향수목원, 경포 호수 등 주요 생태관광지와 강릉커피축제, 강릉 영화제, 서핑 및 KTX 연계 관광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국내 최고 해안단구 탐방로이자 강릉의 대표 자연관광 자원인 ‘정동심곡바다부채길’을 홍보부스 메인 디자인으로 전면 부각해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또 다채로운 강릉 홍보 동영상을 소개하고 강릉관광 SNS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해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손수건과 드립백 커피 등을 제공한다.

강릉시 관계자는 “강릉은 바다와 산, 유구한 역사를 품은 커피도시”라며, “이번 박람회 참여를 계기로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 코로나 사태에 이은 긴 장마로 지친 몸과 마음이 힐링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g1asia@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