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울본부, 추석맞이 울진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판매전 열어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병일기자 송고시간 2020-09-08 16:22

우체국 쇼핑몰에 브랜드관 개설…입점한 울진 사회적경제기업 물품 구매 시 20% 할인쿠폰 제공
한울본부 울진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판매전 화면.(사진제공=한울본부)

[아시아뉴스통신=박병일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우체국 쇼핑몰에서 울진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판매전을 개최한다.

8일 한울본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를 극복함과 동시에 최근 유통시장의 언택트 트렌드에 대응해 지역 기업들의 온라인 판매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한울본부와 경북도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함께 시행한다.

한울본부는 오는 10월4일까지 우체국쇼핑몰 내 울진 사회적경제기업 추석 브랜드관을 개설.운영한다.

또 해당 브랜드관에서 물품을 구매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해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울진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한울본부는 우체국 쇼핑몰 내에 입점한 울진 사회적경제기업 수를 현재 4개에서 연말까지 10여 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상시 할인쿠폰 제공 및 홍보를 통해 지역 특산품 온라인 판매를 촉진하며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종호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침체되어 있지만 온라인 판로 확보를 통해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한울본부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bi120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