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DGB금융그룹, '사회공헌 파트너 매칭데이' 후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0-09-16 20:09

코로나19 변화하는 사회공헌사업 우수 사례 공유
15일 오후 서울 가든호텔에서 열린 '제4회 사회공헌 파트너 매칭데이' 시상식.(사진제공=DGB금융그룹)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가 15일 오후 서울 가든호텔에서 개최한 '제4회 사회공헌 파트너 매칭데이'에 공식후원사로 참가해 수상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사회공헌 임팩트 확대를 위해 마련한 기업 사회공헌 설명회로, 매회 30여개의 기업 사회공헌 관계자가 참석하고 있으며, 올해는 55개의 아이디어 공모팀이 참가해 예선을 통과한 17개의 본선팀이 사업제안을 발표했다.

코로나19시대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이 제안됐으며, 국내 유일 점자촉각책을 개발·보급하는 '담심포'의 '시각장애인 점자학습용 점자촉각책 개발' 사업제안이 대상에 선정되는 등 본선 17개 팀 중 최종 5개 팀이 수상했다.

이날 선정된 우수 사업제안 사례는 사회공헌 우수 기업 담당자와의 멘토링 및 CSR 전문 컨설팅을 거쳐 실 사업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김태오 회장은 "코로나19 펜데믹을 통해 우리 사회가 밀접한 관계임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현실에서, 다양한 분야의 사회 활동가들의 아이디어와 기업의 후원을 통해 사회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좋은 행사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며,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협업에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