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5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동대, 하임 호셴 주한 이스라엘 대사에게 명예 박사학위 수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20-09-17 15:52

한동대가 하임 호셴 주한 이스라엘 대사에게 명예 박사학위 수여했다. 왼쪽부터 한동대 장순흥 총장, 하임 호셴 주한 이스라엘 대사.(사진제공=한동대)

[아시아뉴스통신=이진우 기자] 한동대학교가 하임 호셴 주한 이스라엘 대사에게 명예 박사학위 수여했다.

한동대는 국제관계 개선과 평화를 위해 외교적으로 헌신하며 학술교류협력 및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하임 호셴 주한 이스라엘 대사에게 명예 법학 박사 학위를 수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철우 경북도 도지사의 감사장 수여 및 축사, 학위증 수여 및 추천사, 하임 호셴 주한 이스라엘 대사 인사말(학위 수락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명예 법학 박사학위를 받은 하임 호셴 주한 이스라엘 대사는 인사말에서 "주한 이스라엘 대사로 부임한 후 대한민국과 이스라엘 간의 학술협력 발전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며 "앞으로도 양국 관계발전을 위해 어느 위치에서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동대 장순흥 총장은 "대한민국과 이스라엘 양국 간의 관계개선과 상호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감당해 오고 계신 하임 호셴 주한 이스라엘 대사를 한동의 명예박사로 모실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news111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