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기업명품관, 한가위 사은행사…최고 80% 가격할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0-09-17 17:06

대구도시철도 2호선 용산역 5번 출구에 소재한 대구기업명품관. 대구 중소기업제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다.(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최무근)가 운영 중인 '대구기업명품관'은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풍성한 한가위 사은 선물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있는 지역민에 대해 한가위 사은행사를 통해 마음이 풍요로운 한가위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증정과 최고 80% 가격할인 행사를 병행해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간 중 5만원 이상 모든 구매고객에게 에코백, 식용유세트, 키친타올 및 양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대구공동브랜드관 쉬메릭을 포함한 40여 입점업체는 양말세트, 와이셔츠 및 천연염색 한복 등 다양한 명절관련 지역 우수제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내점고객에 대해 포인트 카드 발급행사를 진행해 카드 발급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 증정과 행사기간 중 구매금액의 1%를 지급해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최무근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가 지역 중소기업 및 중소상인들의 상품판매장인 대구기업명품관의 한가위행사를 통해 좀 더 활기차고 생동감이 넘치는 경제활동의 여건이 마련될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에서 풍성한 행사를 준비한 만큼 지역민의 많은 방문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