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7기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개강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20-09-18 14:37

17일 대구 라온제나호텔 5층 에떼르넬홀에서 열린 제7기 대구보건대학교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개강식에서 남성희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보건대)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제7기 대구보건대학교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개강식이 17일 대구 라온제나호텔 5층 에떼르넬홀에서 열렸다.

이번 과정에는 이동희 ㈜세동섬유 대표, 하병문 대구시의회 의원, 이진숙 前 MBC보도본부장, 이철우 파워엔터테인먼트 대표 등 지역 각 분야의 리더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개강식은 남성희 총장, 대구적십자사 송준기 회장, 백천의료재단 바로본병원 윤태경 이사장을 비롯해 7기 회원과 대학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최고위과정운영팀의 코로나19 대응체계에 관한 매뉴얼 소개와 함께 기조강의, 과정 교육안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기조강의에 나선 ㈜피와이에이치 박용후 재단이사는 '관점을 디자인하라'는 주제로 관점의 전환과 미래형 마케팅 비즈니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오는 12월10일까지 총 12회로 진행되는 대구보건대 최고위과정의 커리큘럼은 인문학, 문화예술, 심폐소생술 자격이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고종원 TV조선 경영본부장, 최재붕 성균관대학교 서비스융합디자인학과 교수를 포함해 지역에서는 박인건 대구오페라하우스 대표, 최은주 대구미술관 관장 등 각 분야 최고 수준의 강사를 초빙했다.

남성희 총장은 환영사에서 "코로나19 감영예방의 특별한 상황에서 진행하는 과정인 만큼 세심한 준비와 체계적 교육과정을 통해 회원들이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고, 따뜻한 리더십까지 갖춘 최고의 리더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jrpark6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