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DGB데이터시스템, 추석 맞아 어르신에 선물 전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0-09-18 16:21

DGB데이터시스템 김형식 대표이사 등이 18일 대구 동구지역 재가 어르신들을 위한 한과 선물세트를 제일기독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DGB금융그룹)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데이터시스템(대표이사 김형식)은 18일 지역 어르신들이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한과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DGB금융그룹의 '행복 Dream Day'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에 따라 추석 명절나기 도움의 손길이 축소된 가운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됐다.

한과 선물세트는 제일기독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대구 동구지역 재가(在家)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DGB데이터시스템은 동구 소재 DGB혁신센터 이전 이후 지역 상생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대구 SOS어린이 마을 후원, 지역 아동센터 교육 물품 지원, 대구동구노인종합 복지관 후원 등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형식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전달한 선물이 코로나19로 위축된 명절 나기에 따듯한 온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지역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