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허재X현주엽X정호영X박광재의 캠핑 도전기 "네 사람 나이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9-20 18:57

허재X현주엽X정호영X박광재의 캠핑 도전기 "네 사람 나이는?"

허재X현주엽X정호영X박광재의 만남이 화제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현주엽과 농구 대통령 허재, 영화배우 박광재, 스타 셰프 정호영의 좌충우돌 첫 캠핑 도전기가 펼쳐졌다.

이날 현주엽은 ‘주엽TV’의 멤버로 영입한 박광재, 정호영과 피자집에서 만나 기념비적인 첫 테스트 촬영에 돌입했다.

옆에 있으면 현주엽조차 슬림해 보이게 하는 키 2m, 체중 120kg의 묵직한 존재감 박광재는 지난 방송에서 다이어트 중임에도 고기 5인분은 너끈히 해치우는 실력을 발휘했던 만큼 두 사람의 시너지가 가져올 가공할 만한 파괴력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구독자 10만명 이상의 ‘실버 버튼’ 소유자 정호영 세프의 노하우까지 합쳐지면서, 셋이 합쳐 몸무게 300kg이 넘는 ‘신 삼백돌이’들의 첫 호홉이 빛났다.

이런 가운데 테스트 촬영을 마친 현주엽은 예고한 대로 자연 속에서 각지의 특산물을 먹으며 촬영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첫 캠핑 방송을 떠났다.

하지만 현주엽의 초대를 받고 강화도까지 한달음에 달려온 허재는 캠핑장을 본 뒤 “여기서 날 재우려고 했단 말이야?”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현주엽 역시 “이런 줄 알면 안 왔는데”라며 난감해 했다.

앞서 ‘주엽TV’에 투자를 하겠다고 호언장담했던 ‘큰손’ 허재는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 척 “내가 언제?”라면서 시치미를 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허재는 1965년생 올해 나이 56세이고, 현주엽은 1975년생 46세다. 정호영 세프는 현주엽보다 한 살 어린 45세, 박광재는 1980년생 41세로 네 사람 중 막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