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김윤덕 의원, 추석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20-09-29 16:49

“전통시장 안심하고 찾아오세요”
김윤덕 의원이 추석을 맞아 지역내 전통시장에서 장보기를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DB

김윤덕 국회의원(전주갑)은 추석 명절을 앞둔 28일과 29일 이틀간 지역구내 중앙시장과 남부시장을 찾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소비 촉진을 위한 장보기 행사를 열었다.

정부가 제시한 ‘동행인 3명 이내, 마스크 착용, 악수 금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된 이번 장보기 행사는 서민경제를 살피고, 온누리상품권으로 명절 제수용품·선물 구입 등을 독려해 전통시장 활성화 분위기를 먼저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김 의원을 만난 상인들은 “시민들이 시장을 안전하게 방문하도록 매일 소독과 방문자 발열체크 등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상품 가격도 저렴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시민들께서는 안심하고 시장을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김윤덕 의원은 “지난 9월 10일 국회에서 4차 추경안을 통과하여 시장 상인들과 소상공인 여러분에게 작으나마 숨통을 트이게 해서 다행이다”며 "상인들이 방역을 철저히 해서 안전한 만큼 이번 추석연휴엔 많은 시민들이 전통시장을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뉴스통신=서도연 기자]


lulu04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