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할인 이벤트가 ‘팡팡’ 터지는 국제인삼교역전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정석기자 송고시간 2020-10-06 11:09

금산인삼축제 기간 온라인 개최…할인 이벤트 풍성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하는 금산국제인삼교역전을 오는 10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온라인 금산인삼축제와 연계 비대면으로 개최한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정석 기자] 충남 금산군이 20년간 진행했던 국제인삼교역전이 올해는 특별한 장을 마련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하는 금산국제인삼교역전을 오는 10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온라인 금산인삼축제와 연계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의 노력에 동참하면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자구책이다.

이를 위해 군은 인삼약초 가공품 ‘온라인 전시관 삼삼장터’와 ‘화상 수출상담회’를 선보인다.

삼삼장터에서는 금산을 방문할 수 없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농축액, 스틱, 정과, 캔디류 등 다양한 인삼∙약초 관련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눈길을 뗄 수 없게 깜짝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게릴라 형식으로 진행되는 ‘느닷없이 핫딜 이벤트’로 최저가 구매찬스가 진행되며, 3명이 함께 공동 구매하면 가격을 할인해 주는 ‘삼삼한 공구 이벤트’도 소비자들이 놓이지 말아야 하는 이벤트다.

국내외에 온라인을 통한 금산인삼 홍보전에도 적극 나선다.

제품 구매 후 본인의 SNS에 후기 작성 시 매주 우수 후기를 뽑아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금산인삼 제품 우수성 홍보에 나선다.

또한 해외 진출의 공백을 막기 위해 비대면 일대일 화상 상담방식의 수출상담회도 개최한다.

제품 정보 및 샘플을 사전에 바이어에게 제공, 우수바이어와 관심기업을 매칭해 실질적인 거래로 이어지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ljs27@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