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티켓팜, KT계열사 ㈜스마트로와 안드로이드 통신 단말기 사업 계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0-10-22 20:01

㈜티켓팜, KT계열사 ㈜스마트로와 안드로이드 통신 단말기 사업 계약 체결./아시아뉴스통신 DB

글로벌 메신저 앱 ZZ TALK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행 중인 ㈜티켓팜이 KT 계열사인 ㈜스마트로와 안드로이드 기반 결제 단말기 계약 체결을 공식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티켓팜은 안드로이드 통신단말기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된다.

KT는 통신과 단말기 보조금을 지원하고 스마트로는 단말기와 PG업무 및 결제 수수료를 지원하며 티켓팜과 ZZ TALK은 플랫폼 지원 및 비트하오 결제 솔루션을 탑재한다.

따라서 삼성페이, 제로페이 등 각종 페이 결제와 함께 비트하오가 실물경제에서 결제되는 4차산업의 선봉에 나서게 되었다. 

현재 단말기 결제시장 규모는 약 200조원이며 앞으로 다가올 안드로이드 통신 단말기 시장의 선점은 블루오션이다.

KT와 스마트로 및 티켓팜은 상호협력하여 시장 선점의 출사표를 던지며 전국에 설치돼 있는 기존 단말기를 안드로이드 단말기로 바꾸는 사업은 매우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티켓팜, KT계열사 ㈜스마트로와 안드로이드 통신 단말기 사업 계약 체결./아시아뉴스통신 DB

또 티켓팜과 ZZ TALK은 단말기 교체 사업을 통해 기업 가치가 동반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업 수익에 대한 기대감도 있지만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비트하오 코인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비트하오 코인으로 바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보다 편리한 생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실물경제로 진입하는 비트하오를 중심으로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비트스톤, 비트타이거 등의 코인들도 주목받게 될 전망이다.


#비트하오 #비트스톤 #비트타이거 #월드zz톡 #티켓팜 #ZZ TALK #지지톡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