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 ‘2020 대한민국 최고 신뢰 CEO 경영대상’ 수상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수홍기자 송고시간 2020-10-28 11:04

동아일보 주최...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산자원부 후원
가세로 태안군수가 지난 27일 서울힐튼호텔에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산자원부가 후원한 ‘2020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경영대상’에서 소통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수홍 기자] 가세로 충남 태안군수가 ‘2020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경영대상 ‘소통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산자원부가 후원한 상이다.

취임 후 가 군수는 ‘더 잘사는 새태안’ 건설을 구호에 맞게 행정구조의 대혁신을 추진하고 태안 미래 백년 발전의 주춧돌이 될 ‘광개토 대사업’을 선포했다. 경제영토 확장의 의미를 담았다.

가 군수는 발로 뛰는 현장행정에 주안점을 두고 태안군민의 반백년 숙원사업인 ‘국도 38호선 이원-대산 간 연륙교 건설 사업 첫 제안이 ‘제5차 국토종합계획’에 반영해 내는 눈부신 성과 등을 거뒀다.

전국 최초 이장 직선제 시행 등 ‘군민과 함께 소통ㆍ화합하는 군정’ 실현과 ‘민선7기 기초단체장 공약실천계획서 평가’ 최우수등급 획득 등 성과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민선7기 후반기 ‘환황해권 해양경제의 중심축! 신(新)해양도시 태안으로 더 큰 도약’이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5대 군정 중점 전략 추진 중이다.

lshong650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