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비전공자도 해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生生 합격스토리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영기자 송고시간 2020-10-31 11:30

사진제공=에듀윌

[아시아뉴스통신=장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들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사연이 공개된 합격생들의 사연은 비전공자·단기 합격생·늦깎이 학생 등으로 다양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김승하 합격생은 “원래는 무역회사에 재직했지만 이익을 따지지 않고 사람을 위한 일이 하고 싶기에 4개월 간 사회복지사 시험을 준비했다”며 “이론, 문제풀이, 복습, 요약노트 / 오답노트 등 과정을 통해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다. 압박감이 느껴졌지만 운동과 휴식을 통해 해결했다”고 밝혔다.

또 에듀윌을 선택한 이유로는 “높은 합격률, 합격수기, 훌륭한 강사진, 체계적 관리”라고 소개했다.

2개월 이라는 단기간에 1급 사회복지사 시험에 합격한 김우석 합격생은 “경쟁력과 전문성을 갖출 필요를 느껴 사회복지사를 준비했다”며 “평균 6시간 동안 공부했다. 시험에 가까워졌을 때 공부하는 게 가장 효율적이다”라고 전했다.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 중 어려움에 대해서는 “자꾸 내용을 까먹었지만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 극복했다”며 “교수님들의 전문성과 한분 한 분이 이해가 쉽게 설명한 것이 도움이 됐다. 에듀윌 교재는 한권에 많은 이론이 실려있어 공부하는 데 도움이됐다”고 소개했다.

사회복지사 시험에 합격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한 조홍숙 합격생은 “합격노하우는 합격노트를 정리한 것이 도움됐다. 에듀윌 학습매니저가 늘 독려해줘 같이 공부한다는 느낌이 들었다” 며 “에듀윌의 높은 강의 품질이 합격에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지난 2019년 98%라는 높은 종합만족도를 기록하면서 다시 한 번 명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를 기반으로 에듀윌은 종합교육기관 중 2020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사회복지사 교육 1위의 쾌거를 거뒀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