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상호 하남시장 “상생으로 지역상권에 새로운 희망 되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11-10 14:55

지난 9일 덕풍시장에서 스타필드하남이 작년부터 추진해 온 ‘덕풍5일장 디자인 사업’ 오프닝 행사 실시.
스타필드하남, 덕풍5일장 브랜드, 캐노피 및 파라솔 등 지원으로 지역상생.
하남시는 김상호 하남시장(우측에서 다섯번째)을 비롯한 이임용 신세계프라퍼티 상무, 김재근 덕풍시장 회장, 황병서 덕풍5일장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덕풍5일장 디자인 사업’ 오프닝 행사를 실시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하남시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한 이임용 신세계프라퍼티 상무, 김재근 덕풍시장 회장, 황병서 덕풍5일장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스타필드에서 지역상생사업의 일환으로 덕풍5일장 시설 개선 및 미관 향상을 위해 작년 말부터 브랜드 제작 및 캐노피ㆍ파라솔ㆍ가판대 설치 등을 지원해 지난 9일 ‘덕풍5일장 디자인 사업’ 오프닝 행사를 실시했다.
 
행사는 시장 상인들이 이름을 걸고 판매한다는 '이름 있는 가게'를 콘셉트로, 가게 배너마다 이름을 넣는 등 낡은 매대들은 하남덕풍5일장 로고 색상을 활용한 파라솔, 캐노피, 배너 등을 제작해 새롭게 단장했고, 디자인 및 환경 개선뿐 아니라 효과적 상품 배치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상품 진열 방법에 대한 전문가 컨설팅 교육도 진행했다.
 
이날 김상호 하남시장은 “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각종 지원사업과 ㈜신세계프라퍼티의 상생노력이 더해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상권에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스타필드 하남의 지역상생사업을 통해 대형유통마트와 지역 소상공인이 상생하며 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사업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